쿤룬코리아의 '에덴:시련의땅', 구글 출시

일반입력 :2014/10/23 16:15    수정: 2014/10/23 16:20

김지만 기자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신작 모바일 MORPG '에덴:시련의 땅'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21일 '에덴:시련의 땅'을 티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등을 통해 처음 선보인 데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게임을 출시했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다.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키웠다.

관련기사

쿤룬코리아는 '에덴:시련의 땅'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다양항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신서버 아시리아를 오픈했으며,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참여만 해도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용자는 가입인사를 남겨 아이템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던전 클리어 후, 이를 인증하는 '던전 클리어하고 선물받자!' 이벤트와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카카오톡 및 SNS를 통해 '에덴:시련의 땅' 출시 소식을 알리거나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들에게도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