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전문업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HIS)은 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와 함께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4’ 행사를 연다.
행사는 비즈니스정의데이터센터 방법론과 이를 위한 인프라 솔루션 소개, 사례 기반 데이터센터 통합과 클라우드 구축,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 관련 전문가 강연으로 진행된다. 휴 요시다 HDS 최고기술책임자(CTO)가 기업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IT조직이 갖춰야 할 기술비전을, 한국IDC에서 IT트렌드와 시장 전망을 제시한다.
오후 기술 세션은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와 ‘비즈니스 정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 트랙에서 HIS의 컨버지드인프라 구현 방법론, SAP와 VM웨어 발표 세션이 이어진다. 비즈니스 정의 클라우드 인프라 트랙에서 브로케이드, 시만텍 발표 세션, 비즈니스 모빌리티 클라우드 혁신 사례가 소개된다.
상반기 출시된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히타치 가상스토리지플랫폼(VSP) G1000' 모델을 통해 구현하는 비즈니스 정의 IT관련 내용이 소개되고 이 밖에도 다양한 전시부스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HIS 측은 덧붙였다.
관련기사
- HDS, 플래시스토리지-블레이드 공급 가속2014.10.09
- HIS, 클라우드·빅데이터 행사 개최2014.10.09
- 효성인포, SAP HANA 구축역량 강화2014.10.09
- SSD-플래시, 스토리지 주류로 뜬다2014.10.09
전홍균 HIS 대표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ICT 통합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주요 IT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폭넓은 파트너십을 확보 하고 있다"며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에 대한 이해를 돕고 IT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무료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은 공식사이트(http://bellus.kr/HYOSUNG/register/regist_end.php)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