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항균성 높인 스마트 클린 비데 출시

일반입력 :2014/10/07 14:50

이재운 기자

동양매직은 향균성과 설치 용이성을 높인 스마트 클린 비데(모델명 BID-094P)를 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기 항균 신소재 노즐팁을 채용해 노즐에서 발생하는 세균을 99.9% 항균할 수 있다. 동양매직은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녹농균, 대장균, 황색 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항균력 인증을 획득했다.

또 스테인리스 노즐 채용으로 오물로 인한 벗겨짐 현상과 변색 가능성을 줄였고 세정노즐과 비데노즐을 분리한 투인원(2 in 1) 노즐 방식으로 원형 회오리 노즐 세척기능을 더해 위생성도 높였다.

이 밖에 친환경 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물사용량을 25% 줄였고, 트랜스 전원방식을 적용해 대기전력을 1W 미만으로 유지해줘 전기료 부담도 낮췄다.

또 고가 제품에만 적용되던 건조, 좌욕, 어린이, 절전, 자동 노즐 세척 기능과 자체 개발한 연속온수 방식, 3중 안전 장치, 시트 커버 소프트 개폐 방식을 통해 편의성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관련기사

이복수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워터펌프를 채용하여 기존에 수압이 낮아 설치할 수 없었던 지역에도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급 비데를 렌탈 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주는 히트제품으로 성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렌탈료는 1~3년까지는 2만2천900원, 4~5년까지는 1만7천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