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정복은 대륙을 호령했던 영웅들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상을 드높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세계정복 CBT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세계정복에서 구현될 다양한 시스템들을 직접 경험하고 즐겨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세계정복의 핵심 콘텐츠 가운데 하나인 역사 속 실존 영웅들도 이번 CBT에 대거 출연한다. ‘세종대왕’과 ‘광개토대왕’, ‘이순신 장군’ 등 한반도를 상징하는 대표 위인들을 포함해 수백 여명의 실존 영웅들이 세계정복의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돼 이용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빛소프트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데 집중하는 한편 테스트 도중 발생하는 여러 문제점들을 보완하는 작업을 함께 병행해 게임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리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의 '세계정복' 최초 공개2014.09.01
- 모바일 RPG '미소스 영웅전', 정식 출시2014.09.01
- 미소스 영웅전, 세부내용 첫 공개2014.09.01
- 한빛소프트 ‘미소스 영웅전’ 7월 오픈2014.09.01
이번 CBT 실시와 함께 세계정복의 전체적인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게임 프로모션 영상 또한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순신 장군 등 게임 내에 등장할 다채로운 영웅들이 등장하며 실제 게임 화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충무공 이순신 장군’ 캐릭터가 100% 지급되며, 세계정복 공식 카페에서 게임을 응원하고, 버그를 신고한 이용자 중 총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6팩’ 기프티콘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