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ADC 솔루션 GS인증 획득

일반입력 :2014/09/01 16:08

손경호 기자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자사 애플리케이션딜리버리컨트롤러(ADC)인 'ADCsmart'가 TTA로부터 GS인증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ADC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서비스 장애를 보다 정확하게 진단하고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위해 패킷 유실분석, 서비스 진단, 서비스 별 세션(트래픽) 추이 정보 등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안정성과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ADC 통합관리솔루션으로 1대 ADCsmart로 최대 80대 ADC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기종 ADC 제품까지 통합관리가 가능하다.

ADCsmart는 L2/L3 수준의 네트워크를 관리해주는 NMS와 달리, L4/L7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웹에서 최종적으로 활용되는 애플리케이션단에서 발생하는 네트워크 장애를 분석, 해결할 수 있게 한다.

관련기사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는 "GS 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신뢰성, 호환성 등 솔루션의 품질을 인정 받게 돼 기쁘다"며 "현재 엔터프라이즈, 공공 및 금융 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수요가 늘고 있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현재 삼성SDS,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연금, 고려대학교 등에 공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