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MMORPG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이하 소오강호)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소오강호는 사전 다운로드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는 다음게임, NHN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아이(IMI), 아이템베이(Itembay) 그리고 엠게임(Mgame) 등 대형 게임포털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이용자는 게임접속 기능을 통해 각자의 개성이 있는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생성하고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소오강호 온라인', 게임포털 5개 동시 서비스2014.08.25
- 퍼펙트월드, "한국 사업, 지사로 통일할 것"2014.08.25
- 퍼펙트월드 코리아, 하반기 사업계획 발표2014.08.25
- 퍼펙트월드, '소오강호 온라인' 사이트 오픈2014.08.25
소오강호는 지난달 31일 티저사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 서비스 일정을 시작했으며 오는 28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14일까지 진행된 테스트에서 원작 소설 ‘소오강호’의 탄탄한 스토리와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 시네마틱 콘텐츠 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우정 퍼펙트월드 코리아 대표는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오픈해 테스트를 경험해 보지 못한 이용자들도 소오강호 온라인의 재미를 사전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용자들이 각자의 개성이 있는 캐릭터와 이름 등으로 소오강호 온라인의 제대로 된 무협 세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