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도 탐낸 비츠 오디오, 성공 비결은?

일반입력 :2014/08/25 10:05

최종이 기자

힙합 뮤지션 닥터 드레와 음반 프로듀서 지미 아이오빈이 만든 비츠 오디오는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을 장악하며 애플에 30억 달러에 인수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화려한 디자인에 특화된 음색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는 비츠 오디오는 어떤 전략을 통해 지금의 위치까지 오게 되었는지 과정을 살펴보았다. 비츠 오디오는 자사의 제품을 알리는데 아티스트를 적극 활용했다. 레이디 가가의 포커페이스 뮤직비디오에서 제품을 첫 공개하는가 하면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목에 비츠 헤드폰을 걸어주며 인지도를 쌓아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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