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는 '팡야', 대대적인 업데이트 예고

일반입력 :2014/08/21 15:06    수정: 2014/08/21 15:06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추럴 윈드(Natural Wind)'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신규 BI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의 1,500만 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인기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을 특징으로 한다.

오는 28일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추럴 윈드'는 팡야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로 게임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변화가 이뤄질 전망이다.

관련기사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한 그래픽 향상부터 캐릭터 리뉴얼, 플레이 어시스트 시스템, 신규 게임 모드, 육성 시스템 변화 등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팡야에 새로운 게임성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미 '하나', '누리' 등 새롭게 바뀔 캐릭터의 모습이 포함된 티저 이미지가 먼저 공개됐다.

엔트리브소프트 김홍석 실장은 이번 내추럴 윈드 업데이트는 기존의 팡야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보강 및 개선하고,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야겠다는 데서 출발했다며 10년을 함께 달려온 팡야 이용자들을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심기일전하여 준비한 만큼 오는 28일 달라진 팡야가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