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오는 5일 출시

일반입력 :2014/08/01 15:03    수정: 2014/08/01 15:03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드래곤을 만나다’가 오는 5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해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으로 한다. 빠른 움직임과 시원한 타격감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액션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달 17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해 현재 사전예약 누적신청자 3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지난달 19일까지 진행한 비공개테스트(CBT) 역시 테스트 정원 1만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드래곤을 만나다’의 온라인게임 못지않은 안정된 콘텐츠와 타격감이 돋보이는 전투플레이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사전등록 신청자가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드래곤을 만나다’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