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드래곤을 만나다', 예약-CBT 동시 진행

일반입력 :2014/07/17 16:56    수정: 2014/07/17 17:06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모바일 RPG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이벤트와 테스트를 동시에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삼일간 진행된다.

장비 수집의 맛을 살린 ‘드래곤을 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요약된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으로 꼽힌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공개서비스 이후 별도 장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테스트와 함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진행되며, 20루비 및 물약 아이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게임 홍보 모델 소식도 전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만수르’ 코너에 등장, 색다른 허세개그를 선보인 ‘송준근’이 게임 모델로 선정된 것. 송준근은 앞으로 ‘드래곤을 만나다’의 대표 얼굴이 되어 ‘만수르’ 코너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유머감각과 허풍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하반기 뜨거운 RPG 열풍을 몰고 올 ‘드래곤을 만나다’가 사전등록과 비공개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며”사전등록 페이지에서 5만, 10만, 20만 등 일정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특별한 아이템이 보상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