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대표 김종완)은 KBS1 TV와 투니버스를 통해 애니메이션 비밀 친구 ‘헬로 카봇’의 방영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풀(FULL) HD 3D로 제작된 ‘헬로카봇’은 주인공 차탄이 어느 날 우연하게 얻게 된 큐브를 통해 소환된 카봇들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 벌어지는 신나는 모험과 가족간의 사랑을 비폭력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다.
‘헬로카봇’은 지난해 12월부터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2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헬로카봇’ 본방송 방영을 기념해 헬로카봇의 공식 주제곡 MP3 음원 풀버전 무료다운로드 공개와 새롭게 등장하는 카봇의 모습도 볼 수 있는 트레일러를 다음(http://promotion.daum-kg.net/carbot)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엔오에이게임즈 ‘날아라 손오공’ 카톡 출시2014.07.31
-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특별판’, 5일 특별방영2014.07.31
- 손오공 팽이 대회...수천명 몰려 ‘인산인해’2014.07.31
- ‘손오공 페스티벌’, 대한민국 최강 팽이왕 뽑는다2014.07.31
이번 음원 및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내달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카봇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새로운 카봇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헬로카봇’ 장난감을 선물로 제공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TV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던 만큼 아이들이 헬로카봇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