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창업 무료 특강, 수도권 찍고 지방으로

31일부터 대전서 진행

일반입력 :2014/07/29 16:52

전자상거래 창업 지원을 위한 카페24의 무료 특강이 수도권에 이어 지방으로 확대된다. 첫 지역은 대전이다.

카페24 교육센터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이 전자상거래 예비 창업자와 기존 사업자 대상의 무료 특강 '에듀 투어'를 오는 31일부터 4회 일정으로 대전에서 진행한다.

에듀 투어는 지난 수년 간 전자상거래 창업을 지원해 온 카페24 교육센터 전문 강사들이 사전 준비와 운영, 마케팅까지의 사업 전 과정으로 구성했다.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전자상거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시작으로 아이템 선정·사업계획서 작성·마케팅·쇼핑몰 운영 노하우에 걸친 실전 위주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또 카페24는 에듀 투어와 카페24 창업센터 한국노총대전점을 연계해 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한 시너지를 낸다는 계획이다. 지난 6월 문을 연 카페24 창업센터 한국노총대전점은 수도권 이외 지역 최초의 카페24 창업센터다. 에듀 튜어 특강 4회를 모두 수강하고, 카페24 창업센터 한국노총대전점 입주할 경우 월별 입주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및 문의는 카페24 교육센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1599-7818)를 통하면 된다.

관련기사

앞으로 카페24는 대전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으로도 창업 특강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자상거래 창업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지역이 수도권 밖으로도 늘어났다는 부분에 의미가 있다.

카페24 김빛나래 교육센터 팀장은 “해외 고객까지 대상으로 한 전자상거래 창업이 늘어나면서 시장 규모도 커지고 있다”며 “이런 분위기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셀러 육성을 위해 지역 창업 인프라 지원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