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차눈 블랙박스 시작부터 끝까지 지원

일반입력 :2014/07/24 16:38

이재운 기자

세미솔루션은 자체 개발해 출시한 차눈 블랙박스 구매자에 대해 장착부터 교체까지 전 과정에 대해 지원하는 종합 사후관리 통합서비스 솔루션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제품 구매자에 대해 무료 장착은 물론 무상점검, 메모리카드 교체 지원, 무상대여, 제품 교체 시 보상판매 제공 등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이를 위해 전국 200여개 무료장착점을 확보하고 업계 최장 무상보증 기간인 5년 동안 연 1회 정기 무상 점검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때 메모리카드를 점검해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고장 발생 시 수리 기간 동안 동일 기종을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기존 구매자가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하는 경우 기존 제품에 대한 보상 판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세미솔루션은 이를 통해 판매에만 치중하지 않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와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드는 것만큼이나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이 두 가지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 바로 차눈”이라며 “고객이 만족을 넘어 감동하는 그날까지 세미솔루션의 고객만족서비스는 계속 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솔루션은 카메라에 탑재되는 CMOS 이미지센서나 임베디드용 반도체를 생산하는 업체로 최근 들어 차량용 블랙박스를 자체 개발해 뛰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