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타요>, <또봇> 등 인기 어린이 콘텐츠 1만여 편을 월 5천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1만여 편의 어린이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키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무제한 월정액은 월 5천원으로 약 1만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VoD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약 350편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기존 단건 VOD 구매 시 한 편당 1천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헬로tv 메뉴 중 '키즈&어린이' 카테고리에 있는 애니메이션 최신작들과 과거 인기 만화 등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또봇>, <토마스와 친구들>, <곤> 등 기존의 인기작들뿐만 아니라 최신작인 <뽀로로 시즌5>, <타요 시즌3>의 전 회차를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영어 교육을 위한 ▲영어 동요·동화 ▲영어더빙 VOD(뽀로로, 토마스와 친구등 등) ▲천자문 교육 애니메이션 등의 풍부한 학습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상용 CJ헬로비전 운영총괄은 “기존 VOD 상품 구성이 드라마·영화 콘텐츠에 집중되어 있어 이번 기회에 어린이 시청자는 물론이고 부모님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키즈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시청 패턴과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상품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세계 첫 UHD 방송 가입자, 헬로tv 거제 권역에서2014.06.20
- 헬로tv, 올해 최고 인기영화 투표 진행2014.06.20
- CJ헬로비전, 헬로tv 채널 240개 확대 개편2014.06.20
- “헬로tv 셋톱박스, 스마트폰 앱으로 조작”2014.06.20
한편, 최근 VoD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 되며 업계는 올해 VOD 시장을 전년 대비 30.5% 증가한 3천265억원으로 전망했다. 특히 가족미디어인 케이블방송에서는 기존의 드라마나 영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교육 콘텐츠 등의 단편 VOD 이용건수도 전년대비 20% 이상 증가하는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CJ헬로비전은 향후 2030세대, 어린이 시청자, 30~40대 주부 등 다양한 고객들의 맞춤형 상품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키즈팩 무제한 월정액'은 헬로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J헬로비전 고객센터(1855-1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