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이 e러닝 등 디지털 콘텐츠 사업자들을 위한 콘텐츠 유통 통합서비스를 프로모션한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자사 콘텐츠 유통 통합서비스인 '파수 클리어링하우스'를 6월19일부터 9월30일까지 선착순 3개 신청사에게 초기 도입비 500만원을 지원, 서비스 신청 고객들 모두에게 월정액 서비스 비용을 30% 할인해 준다고 1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e러닝 시장은 3조원 규모로 성장했다. 이중 스마트폰을 통한 e러닝 서비스 이용률을 계속해서 증가추세다.
이에 따라 e러닝 서비스 업체는 물론 교육기관, 공공기관 등에서도 콘텐츠의 종류,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 환경 등에 상관없이 콘텐츠 사업에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다.
파수닷컴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콘텐츠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파수 클리어링하우스를 프로모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사업을 맡고 있는 파수닷컴 한상봉 부장은 중고등 입시 e러닝, 자격증 e러닝 등 온라인 이러닝 업체들이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으며, 서버에서부터 DRM 암호화가 적용돼 콘텐츠 원본 유출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파수닷컴, 공기업에 시큐어코딩 진단 도구 잇단 공급2014.06.19
- 파수닷컴, "자동차 SW 개발에도 보안 필수"2014.06.19
- 파수닷컴 "DRM이 내부 데이터 유출 방지 대안"2014.06.19
- 파수닷컴, 의료기관에 DRM 도입 확대2014.06.19
파수 클리어링하우스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되는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 자체에 DRM 기술을 적용해 저작권을 보호하고, 콘텐츠 불법 유통을 방지한다. 또한 PC,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는 자체 개발한 플레이어인 '파수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수닷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