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신작 '히어로즈클래식' 출시

일반입력 :2014/06/13 18:19    수정: 2014/06/13 18:20

김지만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삼성전자 C-Lab(Creative Lab)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클래식'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히어로즈 클래식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RPG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수의 몬스터를 물리치면 되는 단순함이 가장 큰 매력이다. 어려운 조작법이나 복잡한 육성 방식, 학습이 필요한 대전 공식 등 부가 요소를 모두 간소화시켰다.

게임을 개발한 삼성전자 C-Lab은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이 창의적 업무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 조직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3호 과제인 히어로즈 클래식을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선보였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의 서비스 전반을 맡아,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게임 운영 및 고객 관리,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번 출시를 통해 기사, 무도가, 라이플러, 봉술사, 위저드, 총사 등 6개 직업이 공개되며, 180여 개의 스테이지, 200여 종의 직업별 장비,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랭킹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쿠폰 선착순 지급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