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신작 '천랑' 공개

일반입력 :2014/06/02 16:52    수정: 2014/06/02 16:5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천랑'에 대해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천랑은 주인공 캐릭터가 소환수와 함께 모험을 펼치며,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획득하고 성장해 나가는 수집형 모바일 RPG장르다. 이 게임은 지난 2012년 지스타에 선공개돼 큰 관심을 받았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지스타에서 공개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세부 게임성과 특징은 물론 캐릭터의 외형과 연출 등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게임 안에는 약 300여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영웅들이 존재한다. 전사, 버서커, 마법사, 힐러의 4가지 클래스의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또한, 스킬 흡수 시스템을 채용해 캐릭터마다 다양한 스킬을 자유롭게 장착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보다 더 높은 등급의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승급 시스템 등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어 기존의 모바일 RPG와의 차별화를 이뤄냈다.

관련기사

천랑의 구체적인 게임 서비스 일정은 미정으로 현재 막바지 개발을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 측은 마무리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며 조만간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