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 공개

일반입력 :2014/05/29 16:31    수정: 2014/05/29 16:33

김지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29일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의 타이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사전체험 신청자 모집을 시작했다.

위메이드가 개발한 신작 드래곤헌터는 쉽고 쾌적한 게임 플레이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화려한 스킬 장면 등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수백 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속도감 넘치는 게임 진행과 시원한 액션, 경쾌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교체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 요소를 가미한 2인 페어 전투와 길드 소환 던전 등 이용자의 손길을 오랜 시간 사로잡는다.

관련기사

최초 공개된 영상을 통해 드래곤 슬레이어의 모험 시작을 알리는 초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실제 게임 화면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플레이 방식을 엿볼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게임의 기본으로 돌아가, 이용자들에게 게임 본연의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개발진의 최우선 목표” 라며 “개발 마무리 단계에 돌입한 만큼, 조만간 이용자 분들의 스마트폰 속에서 흥미 진진한 드래곤헌터의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