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매드온라인', 테스트 성황리 종료

일반입력 :2014/05/29 11:05    수정: 2014/05/29 11:05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지난 1주일 동안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됐으며, 휴먼을 포함한 2개의 종족, 고스트, 에스퍼 등 모든 클래스가 체험이 가능했다. 또한 테스트에서는 레벨 40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었으며 PVP, 인스턴스 전장, 배틀필드 등 매드온라인의 모든 콘텐츠를 체험하고 테스트 할 수 있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자원 쟁탈전 그리고 각종 탈 것을 타고 전투를 즐기는 시스템 등에 만족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플레이위드 측은 이에 1대 1문의를 실시간 대응하는 등 최선을 다해 서비스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말에는 실시간 피자 배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전해졌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의 이번 CBT는 서비스의 안정성 테스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면서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의 의견과 개선 사항을 수렴해 게임에 적극 반영해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매드 온라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