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씨넷 아이폰5/5S 한정판 케이스 출시

일반입력 :2014/05/28 10:12

봉성창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글로벌 IT 리뷰 및 영상 미디어 씨넷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폰5/5s용 케이스 ‘슬림아머S 씨넷 에디션’을 출시했다.

슈피겐SGP가 씨넷과 함께 선보인 아이폰5/5s 케이스 ‘슬림아머S 씨넷 에디션’은 씨넷을 대표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활용하고, 씨넷의 세련된 로고를 케이스 후면에 넣어 한정판 제품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충격흡수가 우수한 TPU소재의 케이스에 내구성이 뛰어난 하드케이스를 이중으로 결합하는 ‘듀얼레이어(Dual Layer)’ 설계로 기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기기를 뒤집어 놓았을 때 바닥에 화면이 직접 닿지 않도록 케이스 전면 테두리를 높게 제작해 액정 화면 흠집에 대한 우려도 최소화했다.

슈피겐SGP는 씨넷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피겐SGP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다음달 1일까지 28% 할인된 14,900원에‘슬림아머S 씨넷 에디션’ 케이스를 판매한다. 또한, 고투명, 고강도의 액정보호필름도 무료로 1매를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슈피겐SGP와 함께 협업한 ‘씨넷(CNET)’은 1994년 미국에서 창간된 IT 전문 미디어로 공정하고 날카로운 리뷰와 IT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영상을 제공하며 세계 최고의 IT 매체로 평가 받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13년에는 한국 독자들을 위한 씨넷코리아(www.cnet.co.kr)가 창간돼 다양한 IT기기에 대한 리뷰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슈피겐SGP 국봉환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글로벌 IT 미디어 그룹인 씨넷과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시너지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며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인 ‘슬림아머 씨넷 에디션’을 통해 색다른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느껴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슈피겐SGP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출시를 시작으로 씨넷코리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다양한 정보 전달 및 폭넓은 제휴,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