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 한국프로야구 구단 상품을 판매하고,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액세서리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는 올해부터 퓨처스리그에 합류한 KT위즈 모자, 유니폼, 캐릭터 상품과 삼성라이온스, 두산베어스 구단 모자,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유명 야구 브랜드인 롤링스, 미즈노의 글러브, 야구배트와 게임웨어의 프로야구 구단 천연가죽 팔찌도 판매한다.
프로야구 구단 상품 판매 기념 이벤트로, 내달 18일까지 통신사와 관계없이 올레 액세서리샵앱(안드로이드OS), 패스북(아이폰)을 통해 고객에게 유니폼, 모자 등 KT위즈 상품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을 발급 받은 뒤 올레닷컴의 액세서리샵에 쿠폰 번호를 등록 후 이용할 수 있다. KT 고객은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추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내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관련기사
- KT 올레TV 영화 VoD 월정액 가입자 3만 돌파2014.05.22
-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 안테나 디자인 공모전2014.05.22
- KT, LTE 누적 가입자 900만 돌파2014.05.22
- KT 추진 기가토피아, 무엇이 달라지나2014.05.22
또한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는 KT위즈 모자, 유니폼, 마스코트 빅(VIC), 또리(DDORY)의 열쇠고리, 지갑, 파우치, 인형, 거치대, 응원용 머플러, 로고 볼, 어린이용 가방 등 캐릭터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이현석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KT위즈의 성공적인 창단과 한국 프로야구의 콘텐츠 상품 인프라 확대에 공헌하고자 상품 판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더욱 차별화된 가치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