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선국’, CBT 성황리 종료

일반입력 :2014/05/19 13:06    수정: 2014/05/19 13:20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선보인 모바일 MMORPG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이하 선국)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선국’은 모바일 게임 최초 일반 필드의 대규모 국가전이 핵심인 MMORPG로, 서버 안정성과 게임 밸런스 점검을 위해 지난 16일부터 사흘간 CBT를 진행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화려한 그래픽과 상상을 초월한 규모의 콘텐츠, 레벨 및 직업 밸런스, 게임마스터(GM)의 적극적인 운영, 온라인 못지 않은 이벤트 규모 등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물리적인 서버의 안정성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이 없었던 부분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또한 ‘선국’의 핵심 콘텐츠인 영지전과 국가전, 투신장 등을 통해 모바일에서 느껴보지 못한 대규모 전쟁을 체험하고, 이후 정식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선국’은 CBT 기간 동안 캐시 지원 및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총 4종 진행했으며, CBT 종료 이후에도 진행되는 사전모집과 정식 론칭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