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홈보이 어린이 전용 콘텐츠 확대

일반입력 :2014/05/11 14:44

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보이가 제공는 키즈 콘텐츠를 강화하고 전용 케이스와 세계 명화 이야기 40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보이는 세계명작 위인전 등 약 2천여권의 동화를 한글, 영어, 수화 버전의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어린이 동화’에 ▲엄마랑 아빠랑 동화 ▲힐링 동화 등 새 메뉴가 추가됐다.

‘엄마랑 아빠랑 동화’는 가정에서 부모가 직접 동화를 녹음해 내용에 맞춰 부모의 음성으로 동화책을 읽어줄 수 있는 기능을, ‘힐링 동화’는 숙면, 집중력, 지능 향상 등 두뇌에 도움을 주는 음원을 동화와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34가지 악기연주 놀이로 EQ 개발에 도움을 주는 ‘딩동이와 악기놀이’ 서비스도 박자 감각, 화음에 대한 개념을 음악을 들으며 놀이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동요 연주’ 기능을 추가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월 9천원의 프리미엄 키즈 요금제나 월 1만1천원의 슈퍼프리미엄 요금제로 홈보이 G패드 가입에게 개그맨 염경환과 아들 염은률이 읽어주는 세계 명화 QR북 ‘아빠아빠! 미술이야기’ 40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가 새겨진 G패드 전용 친환경 젤리 범퍼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한 모든 홈보이 가입자에 1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황석만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인원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패드를 가족의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대상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 범퍼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