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미네랄워터 정수기 출시

일반입력 :2014/04/15 17:53

이재운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미네랄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중공사막 방식을 적용한 4개 필터로 6단계 정수 필터 시스템을 통해 미네랄워터를 제공한다.

한경희 미네랄 정수기는 저수조부터 물이 나오는 출수구까지 물이 지나가는 모든 부분을 풀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 위생을 강화하고 세척도 쉽게 만들었다. 온수로 인해 어린이가 다치는 것을 막기 위해 온수 출수 잠금 기능도 적용했다.

렌탈 가격은 월 1만9천원(36개월 사용 시, 5년 약정 기준)이며 별도의 설치비와 계약금, 등록금, 가입비 등은 없다.전국 50여개 직영 대리점을 통해 전문 서비스 매니저가 4개월마다 방문해 무상으로 필터 교체와 스팀 청소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경희생활과학은 제품 출시를 맞아 홈앤쇼핑에서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부터 특별 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 상무는 최근 눈에 보이지 않지만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대비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물의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며 “단순히 다량의 물을 마시는 것 보다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을 균형 있게 포함한 맛 좋고 건강한 물을 섭취하여 봄철 가족 건강을 위해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