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코리아, 22일 클라우드 컨퍼런스

일반입력 :2014/04/14 10:13    수정: 2014/06/18 09:33

VM웨어코리아(대표 유재성)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2014 온 투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는 기존 파트너와 VM웨어 비즈니스 및 파트너십에 관심있는 IT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행사다. 가상화와 클라우드 시장 동향 및 솔루션 트렌드, VM웨어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소개한다.

올해는 유재성 VM웨어코리아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무니브 민하주딘 VM웨어 SDDC 제품 마케팅 디렉터와 마이크 섬너 VM웨어 아태지역 시스템 엔지니어링 총괄 디렉터가 ‘소프트웨어 정의 엔터프라이즈’를 비롯해, 소프트웨어정의데이터센터(SDDC) 비전과 이를 실현시켜주는 주요 솔루션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SDDC, 엔드유저컴퓨팅(EUC), 매니지먼트 등 3개 트랙에서 다양한 세션이 진행되며, 기술 세션, 워크숍, 핸즈온랩 교육, 전시 부스 및 파트너 시상식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IBM, 델, 맨텍, 넷앱, 시만텍, 피봇3, 청담정보기술, 영우디지탈 등이 스폰서로 참여하며 바이텍씨스템, 다우기술, 굿모닝아이텍 등의 전시부스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유재성 사장은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의 도래와 함께 기업들은 가상화와 클라우드를 통해 ‘IT의 서비스화(ITaaS)’를 실현하고자 하며, 이를 함께 구현할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 데에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이러한 ‘새로운 현실’을 개척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나누는 자리가 될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행사참석은 무료이며, 온라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