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현아가 검사로 변신... 왜?

일반입력 :2014/03/28 17:21    수정: 2014/03/28 17:25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개발사 다담게임) 홍보모델인 현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컷에는 미스틱파이터에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지닌 검사 캐릭터를 재현한 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검사는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고 근거리에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화려하고 빠른 액션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는 캐릭터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박용제 작가의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진행한다. 미스틱파이터가 내세우는 파괴액션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낸 특별 웹툰 파괴액션스쿨 2탄을 공개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오는 4월 3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다음주에는 현아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으로 오픈 전까지 즐겁게 즐기면서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