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실존 영웅 전략 게임 '영웅을 만나다(개발사 맥스온소프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을 만나다는 모험과 전투를 통해 역사 속 다양한 시대를 풍미했던 실존 영웅을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릭터 마다 주어진 각기 다른 스토리를 풀어나가며 자신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야한다.
전략 게임이 선사하는 기본적인 재미요소에 이용자간 전투, 세계 대륙 쟁탈을 위한 경쟁 등 소셜성을 가미했다.
넷마블은 게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들이 출시 후 지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방준혁 "자금수혈 CJ 게임 글로벌로 간다"2014.03.27
- CJ 게임즈, 텐센트와 손 맞잡고 글로벌 공략2014.03.27
- CJ게임즈, 中 텐센트에서 5천억 투자 유치2014.03.27
- 미스틱파이터, 4월 3일 공개서비스!2014.03.27
맥스온소프트 신인경 대표는 “다양한 시대에 현존했던 역사 속 영웅들과의 전투는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봤을 것”이라며 “영웅을 만나다에서는 이러한 영웅들과의 만남 외 다양한 전략적 재미도 추가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카드 게임의 묘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영웅을 만나다에서는 어렸을 적부터 누구나 그려왔던 역사 속 영웅들간의 꿈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며,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푸짐한 선물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