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新 모바일 RPG '신무‘ 공개

일반입력 :2014/03/28 16:12    수정: 2014/03/28 16:13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모바일 흥행 신화를 이어가기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계속한다.

위메이드는 28일 ‘아크스피어’에 이어 모바일 RPG ‘신무’를 28일 최초 공개했다. 신무는 위메이드의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액션 RPG로, 회사 측은 신무를 통해 '고품질', '대형화'라는 모바일게임 흐름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이 강점이다. 온라인과 모바일의 경계를 완벽하게 허물 대작 액션 RPG다.

여기에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무작위 선택사항으로 생성된 수 천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이용자를 배려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가 있다.

관련기사

위메이드는 미공개 신작 신무에 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최초로 전투 영상과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던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 액션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마지막 부분에는 실제 플레이 장면이 나온다. 또 게임 내 등장하는 여자 주인공의 이미지도 같이 공개된다.

위메이드는 올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신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출시 일정과 각종 게임 세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