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 '쉐프드버블'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쉐프드버블은 스노우 글로브를 모티브로 해 판타지 세계를 아름답게 구현한 풀 3D 그래픽과 오르골 사운드의 감성이 눈길을 끄는 게임이다.
레드픽이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마법 글로브 속 마을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운영하는 SNG다. 4방향 회전을 도입해 음악, 배경, 글로브 등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별이되어라!', 한국 넘어 해외 진출2014.03.28
- 컴투스-게임빌, 과거의 영광 재현하나2014.03.28
- 김영모 대표, "별이되어라!에 꿈을 담았다"2014.03.28
- 모바일에 빠진 韓게임 "다시 온라인"…왜?2014.03.28
또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개성있는 인테리어, 15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중국어 간체와 번체·일본어 등 세계 주요 언어를 탑재했으며, 내달부터 동남아시아 4개국어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