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즈 올스타전 열린다!

일반입력 :2014/03/21 18:35    수정: 2014/03/21 18:40

김지만 기자

SK텔레콤이 후원하고, 한국 e스포츠협회, 라이엇 게임즈, 온게임넷이 주관하는 'SK텔레콤 LTE-A 리그오브레전드 마스터즈(이하 롤 마스터즈)'의 올스타전이 진행된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번 올스타전은 오는 27일과 30일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온게임넷은 롤 마스터즈 홈페이지에서 각 라인별 인기 선수를 뽑는 팬투표가 진행 중이다.

먼저 27일에는 이벤트전과 팬투표로 선정된 선수들간의 경기가 먼저 진행된다. 이어서 30일에는 꽃미남 베스트5와 카리스마 베스트5간의 매치가 진행된다.

27일 이벤트전은 오리지널 MIG와 EDG 클래식 멤버들의 대결이 준비돼 있다. 탑 라인의 샤이 박상면, 정글의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 미드라인의 빠른별 정민성, 원거리딜러 웅 장건웅, 서포터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MIG팀의 오리지널 멤버로 참가한다. EDG팀에서는 탑 라인 막눈 윤하운, 정글 모쿠자 김대웅, 미드라인 훈 유병준, 원거리딜러 히로 이우석, 서포터 비닐캣 채우철이 나선다.

이 경기가 끝나면 올스타 투표에서 각 라인별 1, 2위로 뽑힌 선수들이 2개 팀으로 나눠 대결하는 레전드 매치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30일에는 리그오브레전드의 대표적인 꽃미남 선수들과 카리스마를 뽐내는 선수들이 대결을 진행한다. 이후 2경기에서는 올스타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0명의 선수를 두고 두 명의 감독이 선수 벤픽을 통해 올스타 매치가 치러질 예정.

이번 올스타전에을 통해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은 원래의 포지션이 아닌, 다른 포지션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