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더제네시스’, PvP 시스템 추가

일반입력 :2014/03/19 11:46    수정: 2014/03/19 11:47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RPG '뮤더제네시스'에 PvP(이용자 간 대결) 시스템인 '아레나'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랭킹전' 모드에 새롭게 추가된 아레나는 제한시간 내 상대방의 영웅캐릭터와 영혼기병들을 섬멸해야 하는 '데스매치' 방식이다. 대전 상대는 랭킹순위 등의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매칭된다.

아레나 참가 회원들은 아레나 승패 결과에 따른 누적점수를 기반으로 초보 '루키'부터 최상급 '마스터'까지 5개의 리그로 분류되는 리그 호칭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화요일 마다 갱신되는 주간 개인 랭킹순위에 따라서 게임캐시(쥬얼)보상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승패 및 랭킹순위와 무관하게 참가횟수에 따른 게임포인트(SP) 보상도 별도로 준비 돼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아레나 내 '친구랭킹'에서는 카카오 친구들의 순위와 점수, 승패 횟수 등의 전투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전체랭킹'에서는 전체 게임 회원들의 주간 순위를 조회해 볼 수 있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뮤더제네시스의 PvP 시스템 업데이트의 첫 시작인 아레나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치열한 전투와 경쟁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클랜전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