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WoW) 신규 확장 팩, 가을에 나온다

일반입력 :2014/03/11 17:16    수정: 2014/03/11 17:3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대표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이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 대한 출시 일정과 신규 상품에 대한 정보를 11일 공개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판다리아의 안개 후에 이어지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새로운 확장팩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과거 전략시뮬레이션으로 출시 됐었던 워크래프트1과 2의 이야기들을 만나 볼수 있을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올 가을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발매 일정을 발표함과 동시에 신규 상품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4월 10일까지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상품을 구매 후 사용시 90일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받아 확장팩을 준비할 수 있다.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상품의 가격은 6만 3천원으로 게임내 상점에서 바로 구매해 적용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이나 출시 일정과 관련된 내용은 추후 게임내 공지사항을 통해 밝힐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CEO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통해 이용자들은 미지의 영역 깊은 곳으로 떠나게 된다”며 “주둔지와 같은 새로운 요소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이때까지 워크래프트 세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없었던 지휘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누구나 바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랑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