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손잡고 쇼핑 마일리지를 적립, 사용할 수 있는 '다음 마일리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 마일리지는 다음을 통해 지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이용자는 다음에서 상품을 검색한 후 마일리지 아이콘이 있는 지마켓, 11번가, 옥션의 상품을 구입하면 각 가맹점에서 받는 적립금에 추가적으로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100 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시장 진출2014.03.11
- 다음, 지인기반 SNS '쏠그룹' iOS버전 출시2014.03.11
- 다음-오픈마켓3사 제휴…네이버쇼핑 추격2014.03.11
- 최세훈 다음, 서비스위원회 직접 맡는다2014.03.11
다음은 마일리지 서비스 신규 이용자에 1천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마일리지 사이트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적립할 수 있다.
이상민 다음커뮤니케이션 쇼핑 본부장은 앞으로 중소형몰까지 확장해 쇼핑 활성화와 이용자 마일리지 활용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다음 쇼핑검색 서비스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