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기존 블로그도 개편하는 등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꿈, 혁신, 도전, 응원 등을 테마로 ‘꿈, 그리고 가능성이 있는 기업’으로서의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는 14일까지 친구맺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의 직접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고 있으며, 향후 SK하이닉스 기업 블로그, 브랜드, 소식 등을 이곳을 통해 알린다.2030세대와의 소통 창구로 활용 중인 블로그 하이라이트(hywrite)도 개설 1주년을 맞아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대학생 기자단 ‘영 하이라이터’를 지속 운영하며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한다. 현재 3기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 중이며, 다음달부터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관련기사
- SK하이닉스, 임형규 부회장 사내이사 선임2014.03.11
- 서울반도체, 글로벌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2014.03.11
- 박성욱 SK하이닉스 "동부하이텍 인수 계획없다"2014.03.11
- 넥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인기몰이 중2014.03.11
SK하이닉스는 올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부터 이러한 온라인 소통 채널을 적극 활용한다. 댓글을 통해 채용 관련 궁금증에 답하고, 질문을 남긴 지원 예정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한다. 향후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꿈, 그리고 가능성 있는 기업’의 이미지를 적극 전파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SK하이닉스는 ‘꿈, 그리고 가능성’을 주제로 사내 소통도 강화한다. 지난 2012년 하반기 개국한 사내방송을 개편하는 한편 중국 우시공장에도 이를 확대 운영해 글로벌 소통 강화를 꾀한다. 사보도 제호를 ‘드림팩토리 2014’로 바꾸고 꿈과 가능성을 만드는 회사로의 이미지 극대화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