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영상 협업 솔루션 신제품군 발표

일반입력 :2014/02/27 15:56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표준 기반 영상협업 플랫폼인 '리얼프레즌스' 제품군을 27일 발표했다. 비즈니스 모델과 예산에 맞춰 적합한 제품을 도입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우선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연간 계약 방식 패키지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원’을 선택하면된다.

폴리콤코리아는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의 개별 컴포넌트를 가상화 소프트웨어 형식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가상화 에디션’도 선보였다. 기존 영상 협업 네트워크를 확장하거나 최적화하고자 하는 기업에 적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리얼프레즌스 몰입형 스튜디오’는 높은 수준의 집중도가 요구되는 회의에 이상적인 시스템이다. 스튜디오 내 구비된 다양한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으며, 태블릿PC나 노트북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콘텐츠 공유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폴리콤 비쥬얼보드 가상 화이트보드’ 기능을 통해 업무 관련 문서, CAD 도안, 청사진 혹은 지도와 같은 중요한 콘텐츠를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폴리콤코리아는 다양한 기기에서 콘텐츠 공유가 가능하도록 '리얼프레즌스 모바일3.1', '리얼프레즌스 데스크탑 3.1'도 선보였다. 모든 기기에서 강의나 세미나와 같은 영상 콘텐츠를 캡쳐, 관리, 전달 및 접근을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매니저 6.6'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