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은 웹브라라우저와 웹카메라를 통해 안정적인 고품질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이 가능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이하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의 소프트웨어 확장 버전으로 B2B와B2C에 관계없이, PC 혹은 모바일, 오피스 영상 회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스카이프, 구글 톡 및 기타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록 상 연락처 정보를 프레즌스 인식 가능한 퍼스널 디렉토리에 통합함으로써 간단한 클릭 으로 웹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백 혹은 수천 명의 영상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 가능하다.
폴리콤은 이와 함께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단하게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도입해 설치할 수 있도록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설치, 서비스 일체를 포함한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번들을 함께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는 100~500명까지 사용자 규모에 따라 2종류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단일 품목으로 구매 하거나 운용 비용 형태의 3년 리스로도 이용가능하다.
관련기사
- 폴리콤, 소방방재청 영상회의 시스템 공급2013.04.29
- 폴리콤, MS 링크2013 호환성 강화2013.04.29
- 폴리콤코리아, 중소기업 무료컨설팅2013.04.29
- 폴리콤-AT&T, 클라우드 기반 영상회의 제공2013.04.29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는 윈도 OS 기반 컴퓨터에 적용 가능하며 맥 운영체제는 곧 지원될 예정이다.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2.3 애플리케이션과 호환가능하다.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 번들을 통해 22일부터 일부 국가에 한해 공급됐다.
앤디 밀러 폴리콤 CEO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의 유비쿼터스를 실현하고자 하는 비전에 보다 가까워 졌다”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영상의 네트워크 효과를 경험하는 한편 소통하고 일하는 방식에 커다란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