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중소기업에게 영상회의 솔루션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중소기업 대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영상회의 활용이 낮았던 중견중소기업들(SMB)에게 영상회의로 사업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활용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폴리콤코리아는 영상 회의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는 중소기업의 신청을 받아 각 기업의 업무 환경이나 상황에 맞춰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폴리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중소기업용 제품인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는 하드웨어 MCU를 별도 구매하지 않고도 6~8개 지점을 연결해 영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 폴리콤-AT&T, 클라우드 기반 영상회의 제공2013.02.13
-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출시2013.02.13
- 폴리콤 "클라우드 영상협업 활성화 주력"2013.02.13
- 폴리콤 영상회의, 스카이프와 통화한다2013.02.13
또한 폴리콤코리아는 영상회의 용 모바일 기기부터 데스크톱, 회의실용 HD 영상과 음성 솔루션에 이르는 다양한 UC 솔루션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센터 방문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중소기업도 인사와 생산관리, 고객지원, 영업 등의 다양한 업무에 영상회의를 활용해 비용, 시간 소모를 최소화하는데 관심을 가져야 할 시점”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