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출시

일반입력 :2013/01/17 15:24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중견중소기업(SMB)에서 엔터프라이즈 급 영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300, 500, 700)를 17일 출시했다.

리얼프레즌스 그룹 300 및 500은 고성능과 사용 편의성, 합리적인 비용 등의 강점을 가진 중견중소기업(SMB)을 위한 제품이다. 소회의실 등의 작은 공간에서도 선명한 화질로 영상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두 제품은 주변 기기들인 카메라와 마이크로폰, 리모콘 등을 패키지 형태로 함께 제공된다. 1080p30의 HD 품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이글아이 어쿠스틱 카메라와 내장형의 고음질을 제공하는 리얼프레즌스 그룹 마이크로폰 어레이, 회의 화면을 조정할 수 있는 PTZ(펜, 틸트, 줌) 기능을 갖춘 리모컨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맑고 청명한 음질, 잡음 및 울림 없는 음성을 지원하는 폴리콤 컨스턴트 클래리티 기술을 적용했으며, SVC와 AVC를 동시 지원해 SVC 활용을 위해 기존 AVC를 교체하거나 제거할 필요가 없다.

특허 출원 중인 스마트 페어링 기술을 적용하여 아이패드에서 무선 인터넷으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스템을 원격 제어할 수 있고, 태블릿에서 진행되던 회의 화면을 대형 스크린에 전송해 쉽게 회의를 공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