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팩 구매시 'HOS 악사'가 공짜

일반입력 :2014/02/25 16:08    수정: 2014/02/25 16:09

김지만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3월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자사의 대표 RPG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자'에 대한 예약 구매 혜택을 공개했다.

이미 디지털 일반판이나 디지털 딜럭스 제품을 예약 구매했거나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하는 이용자들, 또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박스 패키지(일반판 및 소장판 모두 해당)를 구매하여 게임 등록을 마치는 이용자들이 혜택의 대상자다.

이들은 디아블로3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악마사냥꾼 영웅인 '발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용기의 날개는 임페리우스의 날개를 본뜬 것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등에 금빛 불꽃 형상의 날개가 생겨나게 된다. 과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티리엘의 날개를,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칼날 날개를 증정했었다.

용기의 날개와 함께 선물로 제공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디아블로3의 영웅인 악마사냥꾼의 모습을 본 뜬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관련기사

용기의 날개는 2014년 3월 21일부터 이미 생성된 캐릭터와 새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게임 내 알림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내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정식 출시(출시 일정 미정) 이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혜택을 받으려면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를 완료하거나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게임 키를 사용자의 배틀넷계정에 등록해야 한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오는 3월 25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