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이메진,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 출시

일반입력 :2014/02/21 17:46    수정: 2014/02/21 17:47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에니시에서 개발하고 이메진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를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는 화려한 그래픽과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TCG다. MDS(뫼비우스 듀얼 시스템: 회전하는 3X3의 9칸에 카드를 배치하는 방식)으로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800종류 이상의 화려한 기사를 동료로 모아 육성하고 편성해 강력한 기사단을 만들어 나가는 내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이용자들과 길드를 만들어 협력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토 카나에, 노나카 아이, 사토 사토미 등 일본의 유명 성우진 대거 참여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는 지난 해 일본 앱스토어에 출시돼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개발사인 에니시의 카도와키 PM은 “드래곤 택틱스 인피니티는 웅장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와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그동안 한국 현지에 맞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니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