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1980' 진행

일반입력 :2014/02/21 10:08

이재운 기자

코웨이는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소재 한 라이브카페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체험 프로그램 ‘W클래스 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 강화 차원에서 체험형 프로그램인 W클래스(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들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그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서는 당시 가요계를 평정했던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과 그룹 마로니에를 초청해 참여고객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또한 추억의 뮤직박스를 마련하여 신청한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불러주는 디제이 라이브 코너뿐만 아니라 복고풍 코디 의상을 입고 달고나뽑기ㆍ물방개게임ㆍ제비종이뽑기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기는 기회도 운영했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금년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ㆍ힐링ㆍ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