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상반기 공개 채용

일반입력 :2014/02/13 17:29

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는 직군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비즈니스 UI/UX 솔루션업체 투비소프트는 최근 미국 법인 설립 및 넥사웹 테크놀러지의 브랜드 자산을 인수하면서 일본 시장 외에 미국 시장으로 본견적인 진출을 선언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 기업의 조직 체계를 갖추기 위한 내부 조직 정비에 나섰고, 올해 상반기 채용 인력도 글로벌 사업을 이끌 역량 있는 인재로 채용해 나아갈 계획이다.

상반기 채용인력은 영업, 프리세일즈, 온라인 마케팅, 언론홍보, 해외기술 지원 등의 직군이며, 글로벌 인재 상에 적합한 신입과 경력직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부문별 수시 채용 형태로 진행된다.

투비소프트는 인재 육성에 대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한다. 온라인강의 및 대내외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기본으로, 사내 전문 강사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인재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어학 교육 실시, 투비 지식 포럼 운영, 아이디어 제안 및 기술 특허 지원 프로그램 등을 내부 교육 전담 인력을 통해 전사적으로 운영중이다.

관련기사

김형곤 투비소프트 대표이사는 “투비소프트는 업무나 기술 역량만 강한 인재상을 추구하지 않는다”라며 “행복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행복한 전문가들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투비소프트의 자세한 채용 공고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채용 공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