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용과 같이 유신!’ 예약판매 13일부터

일반입력 :2014/02/11 14:30    수정: 2014/02/11 14:3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용과 같이’ 최신작 ‘용과 같이 유신!’의 예약판매를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 유신!은 격변의 시기였던 일본의 에도 막부 말기를 배경으로 은사의 복수를 위해 신분을 숨기고 무사 조직 '신선조'에서 활동하며 배후를 밝혀나간다는 설정이다. '사카모토 료마'의 메인 스토리를 비롯 영상, 서브 스토리, 풍성한 콘텐츠 등 전반적인 면에서 시리즈 사상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검과 총을 사용해 적을 베고 쏘고 쓰러트리는 호쾌한 배틀 액션이 특징인 이 게임은 결투와 수행과 무기 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시리즈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 '어나더 라이프'와 '플레이 스팟'을 통해 농업·요리·낚시·장작 패기·장기·마작·닭 레이스·술자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신선조 무사들과 함께 도적 소탕에 도전하는 '배틀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PS비타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배틀 던전, 어나더 라이프, 도박장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통해 양 플랫폼에서의 플레이로 획득한 경험치와 돈을 서로 계승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용과 같이 유신! 초도판은 게임을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올컬러판 '한글 시나리오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예약 구매자에게 '용과 같이 시리즈 베스트 사운드 트랙'을 증정한다. 베스트 사운드 트랙은 용과 같이 시리즈의 사운드 트랙을 담은 증정품으로 용과 같이 시리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예약 판매 특전이다.

용과 같이 유신! 예약 판매는 해당 기간 내 오픈 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 가격은 6만3천원이다. 출시일은 이 달 2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