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힙합곡 Monster 공개!

일반입력 :2014/01/28 19:11    수정: 2014/01/28 19:27

김지만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신규 음원 Monster(몬스터)를 이용자들에게 공개했다.

Monster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리더 슬리피, 레게 뮤지션 쿤타, 실력파 보컬리스트 화영,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대표주자 빅트레이 등 4명이 함께 부른 노래다. 이 노래는 몬스터길들이기를 주제로 만든 힙합 곡으로 이용자들에게 게임 외적인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네 명의 뮤지션들은 몬길러스라는 이름의 길드를 결성해 매일 몬스터길들이기를 함께 즐기고 있다. 이들은 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재미와 경험들을 가사에 녹여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음원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에게 엠넷 스트리밍 쿠폰을 비롯해 뮤직비디오를 보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몬스터길들이기 신규 음원도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에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몬스터길들이기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