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는 27일 고객 기술지원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모바일 오피스 방식의 기술지원센터를 개소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오피스 기술지원센터’는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본사 옆 대홍빌딩 3층에 약 160여 평 규모로 마련됐으며 60개의 스마트워크 좌석을 포함해 회의 좌석과 고정식 좌석 등 총 190여 개 좌석으로 구성됐다.
유동적인 공간 구성으로 임직원 간 업무 교류가 확대되고 자유로운 협업을 통한 업무 효율성이 증가할 것으로 티맥스소프트는 기대하고 있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전의 사무실 형태가 노동 중심적 오피스 환경이었다면 이번에 새로 오픈한 티맥스소프트 기술지원센터는 생활 중심적 환경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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