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는 27일 고객 기술지원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모바일 오피스 방식의 기술지원센터를 개소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오피스 기술지원센터’는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본사 옆 대홍빌딩 3층에 약 160여 평 규모로 마련됐으며 60개의 스마트워크 좌석을 포함해 회의 좌석과 고정식 좌석 등 총 190여 개 좌석으로 구성됐다.
유동적인 공간 구성으로 임직원 간 업무 교류가 확대되고 자유로운 협업을 통한 업무 효율성이 증가할 것으로 티맥스소프트는 기대하고 있다.
![](https://image.zdnet.co.kr/2014/01/27/VVqdr3n8udtVLDUseIS9.jpg)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전의 사무실 형태가 노동 중심적 오피스 환경이었다면 이번에 새로 오픈한 티맥스소프트 기술지원센터는 생활 중심적 환경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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