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마스터탱커’, 미남미녀 누구?

일반입력 :2014/01/23 18:06    수정: 2014/01/23 18:07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모바일 코믹 카드교환게임(TCG) ‘마스터탱커’가 색다른 개념의 '미남미녀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마스터탱커는 지난 해 중국에서 3천 만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모바일게임 '워짜오MT'를 현지화한 작품이다. '타우린', '귀엽소', '몽쿠' 등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돋보이며, 치밀한 전략 요소와 수집의 재미가 잘 어우러져 있다.

23일 쿤쿤코리아는 마스터탱커 출시 2개월을 맞아 '미남미녀 선발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느 TCG와는 달리 마스터탱커가 예쁜 캐릭터가 전혀 없는 희화화된 캐릭터가 강점이라는 게임인 점에 착안,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다는 아이디어에서 기획됐다.

미남미녀 선발대회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귀엽소', '효르크', '타우린', '몽쿠' 등 12명의 마스터탱커 대표 캐릭터들 중 미남과 미녀 각각 1명씩을 뽑으면 된다. 투표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스터탱커 캐릭터 피규어 세트'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또한 각각의 캐릭터들 중 최고의 미남 및 미녀로 선정될 것으로 예상되는 캐릭터에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을 맞추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스터탱커 캐릭터 피규어 세트와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미남미녀 선발대회 소식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알리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쿤룬코리아 박해란 모바일사업부 실장은 “마스터탱커는 예쁜 캐릭터 일변도인 국내 모바일 TCG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게임”이라며 “상품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터탱커 피규어 세트를 공수해온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