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암드히어로즈’, 몽환사 캐릭터 나온다

일반입력 :2014/01/10 18:05    수정: 2014/01/10 18:10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대표 모바일게임 ‘암드히어로즈’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1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암드히어로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자객, 전사, 기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등의 캐릭터들로 RPG, 디펜스, AOS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3D 그래픽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채로운 던전들과 15만 개 이상의 아이템들, 여기에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까지 구현됐다.

쿤룬코리아는 암드히어로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며 생긴 에피소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이 중 10명을 선정해 '1주년 기념 주화(순금1돈)' 및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또 지옥 난이도 던전에서 보스 사냥 시 떨어지는 '생일카드' 아이템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용자를 선정해 게임 머니를 제공한다.

이외 이 기간 동안 밤 9시~11시 사이 사냥을 할 경우 경험치 2배를 제공하며 1주년 기념 칭호를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암드히어로즈는 오는 14일 1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캐릭터 '몽환사'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몽환사는 고스족 소녀를 모티브로 한 지력 속성의 캐릭터며, 악몽을 조종해 데미지를 가할 뿐 아니라 혼란 및 제어 능력에 강하고 중거리 및 장거리 마법 공격에 능한 캐릭터다.

관련기사

또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후 2주 동안 이벤트를 진행, 신규 캐릭터 몽환사 생성 후 전 서버 최초로 60 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넥서스7'을 증정한다. 아울러 각 서버별 최초 60레벨 달성자에게는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쿤룬코리아 박해란 모바일사업본부 실장은 “암드히어로즈가 그 동안 국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었을 뿐 아니라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암드히어로즈의 게임성을 더욱 탄탄히 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