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레전드오브킹’ 신년 이벤트 시작

일반입력 :2014/01/16 17:22    수정: 2014/01/16 17:23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말띠 해를 맞아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오브킹’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킹은 작년 9월 말 출시된 쿤룬코리아의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회사 측은 갑오년 말띠 해를 맞아 레전드오브킹 이색 이벤트를 기획, 이용자들에게 게임 속 고급 탈 것인 '신성유니콘'과 '화염금갑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1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레전드오브킹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소원을 여섯 글자로 축약해 올리면 된다. 소원을 올린 모든 이용자에게는 속성 레벨업을 해주는 아이템이 담긴 리딤코드가 제공된다. 또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성유니콘, 화염금갑수 탈것 아이템,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16일부터 22일까지는 이번 갑오년 이벤트 소식을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이용자들 대상으로 경품이 지급된다. 가장 많이 알리는 이용자 1명에게는 화염금갑수 및 신성유니콘 중 1개를, 2등부터 10등까지는 접착제, 잠재수정 등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된다.

쿤룬코리아 박해란 모바일사업본부 실장은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레전드오브킹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국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말띠 해를 활용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까운 시일 내에 레전드오브킹이 또 한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고자 기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