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판매 호조

月 1천대 꾸준…내달 말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

일반입력 :2014/01/16 11:00

정현정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제품 특성을 강조한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이름대로 양문형 냉장고와 정수기를 하나로 결합해 사용 편의성을 제고한 제품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주방 공간 활용도와 전기료 절감, 합리적 가격 등의 제품 강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월 판매량 1천대 이상을 유지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전국 주요 매장에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물맛을 확인할 수 있는 시음회를 열고 행사기간 중 구입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내달 말까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검색한 후 제품 관련 블로그를 확인하고 해당 블로그 주소를 전용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보싸이킹, 침구킹,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전자의 독보적 냉장고와 정수기 기술력을 결합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호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