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이 한일시멘트 그룹 한일네트웍스와 정보보호솔루션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스에스알은 앞으로 한일네트웍스를 통해 자사가 개발한 보안솔루션 '솔리드스텝', '메티아이'를 공급하게 된다.
솔리드스텝은 서버, 네트워크, DBMS, 웹/WAS서버 등 정보시스템 인프라에 대한 취약점을 검사 대상 장비 수량에 관계없이 자동화 전수진단을 수행하는 기능을 가졌다. 에스에스알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국내외 주요 보안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만족하도록 고객사/정책 지침에 따라 약 1천여개 항목을 진단한다.
메티아이는 휴리스틱 엔진을 탑재한 웹셀 탐지 및 방어용 솔루션이다. 이 회사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의해킹 컨설팅용 웹셀 패턴 테스트, 30여명의 전문 보안 컨설턴트가 현장에서 수집하는 최신패턴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알려지지 않은 웹셀, 우회기법 등을 탐지한다.
관련기사
- 펜타시큐리티-SSR, 웹셀 방어 기술 제휴2014.01.13
- 에스에스알, 실시간 웹셀 방어 솔루션 출시2014.01.13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이재승 한일네트웍스 영업부문장은 두 회사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방면으로 시너지를 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용온 에스에스알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보안솔루션 유통 및 서비스에서 다년간 경험을 가진 한일네트웍스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서로 전문역량을 합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올해 많은 결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